이번 내맘대로 요리는 피자 리조또입니다


맛은 떠먹는피자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겠지만

리조또인만큼 아래 피자 도우는 없습니다


저는 오븐이 없기에 당연 노오븐 요리이구요


일단 재료소개부터 할께요


음식재료 : 파스타소스(저는 로제파스타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양송이 버섯 , 느타리 버섯 , 새우 , 베이컨 , 레드페퍼 , 파프리카 , 밥 , 피자치즈 , 버터 , 다진마늘 , 양파


조리도구 : 팬 , 그릇 , 주걱


이번엔 과정사진이 없습니다 찍어야지 해놓고 배고파서 그냥 해버리는 관계로ㅋㅋㅋㅋ


<전처리 과정>

1. 집에 다진 마늘이 없다면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하나 리조또인만큼 다지거나 갈아주세요

2. 야채와 베이컨을 한입크기정도로 썰어주세요


<요리과정>

1. 달군 팬에 버터와 마늘 , 양파를 볶아주세요

2. 바로 버섯들과 남은 야채들을 넣어주세요

3. 새우와 베이컨을 넣고 익을때까지 볶아주세요

4. 파스타 소스를 붓고 밥을 넣어 비벼주세요

5. 잘 만들어진 리조또를 그릇에 담고

6. 위에 원하시는 양만큼 피자치즈를 뿌리고 레드페퍼를 뿌려 전자레인지에 치즈가 녹을만큼 돌려주세요

7. 완성!


이렇게 만드시면 피자를 먹는것 같은 리조또가 완성이 됩니다


+a 로 떠먹는 피자 처럼 드시려면


추가재료 : 또띠아


모든 요리를 하기전에 하시면 됩니다


1. 또띠아를 포크로 콕콕콕 찍고 팬에 익혀주세요

2.그후 빈 그릇에 또띠아를 피자 도우처럼 그릇 옆면까지 꾹꾹 눌러 담아주세요

그릇에 붙인다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네요

3. 그리고 만든 리조또를 그 위에 붓고 남은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건 해먹어 보긴 했지만 일단 밥이 들어간 만큼 완벽한 피자맛은 아니에요

그냥 내 맘대로 요리니까!


뭐 나름 다르게 응용할수있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을테니

한번 이것저것 시도해보는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그럼! 이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바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