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스타벅스에서 얼마전 출시한 여름 신메뉴중 2가지의 리뷰입니다


바로!

피치 리치 블렌디드 와 프로마쥬 브리오슈 입니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피치 = 복숭아 와 리치 라는 열대과일을 함께 블렌디드! 즉 갈아서 먹는 스무디같은 음료입니다


사이즈는 Tall Size밖에 없구요 가격은 6100원입니다


피치리치 블렌디드의 영양정보 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서 놀랐지만 당류가 어마어마 하네요

근데 진짜 그만큼 달아요

이것도 라이트 시럽이 따로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음번에 갈때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스무디인데 스트로우를 굵은것을 따로 줍니다

딱히 큰 덩어리가 있는거 같지는 않은데 말이죠

오히려 스트로우 덕분에 음료를 빨리 먹는 느낌이에요


복숭아 향이 매우매우 많이 나서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두번째!

프로마쥬 브리오슈 입니다


포장은 위의 사진처럼 비닐에 한개씩 따로 담겨져 있구요

먹고 간다고 했더니 칼과 포크를 줍니다


처음에 칼을 왜 주는지 몰랐는데 포장 뜯고 먹게되면 아실꺼에요

냉장보관 빵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처음엔 빵이 딱딱해요

특히 저 종이로 싸져있지 않은 둥그런 모양의 윗부분이요


영양정보를 먼저 알려드리고 자세한 이야기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지방ㅋㅋㅋㅋㅋ 칼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포장을 벗기고 안에 단면까지!

칼로 잘라서 그런지 깔끔하게 잘립니다

이렇게 잘릴만큼 약간 딱딱하구요

시간이 지나면 부드러워지는 편이에요


안에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는데 이것때문에 냉장보관을 하는거 같습니다


맛은 정말 진한 블루베리맛도 있고 크림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정말 살찌는 맛 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으면 운동을 얼마나 해야 할까 같은 ㅋㅋㅋ


아! 그리고 저 종이가 생각보다 벗기기가 힘들어요

잘 안찢어지고 따로 뜯는 곳도 없어보이구요

어차피 버리는거니까 그냥 막 뜯으세요 ㅋㅋ


이번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