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르고 벼르던 에어팟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뙇!

하.... 이 영롱한 자태......


에어팟 개봉은 잠시 미뤄두고 구매에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한국 공홈에서 파는 가격은 219000원.....덜덜 너무 비싸다....그래서 계속 미루고 미루고 ㅠㅠ

그러다가...어느날...


십일절 행사로 15.9에 살수있는 기회를 응모로 행사하고있더라구요

하지만 당첨되서 살수있는건 사실 기대도 안했고

그 이후 애프터파티에서 17.9에 올라옴!


하지만 이걸 13일에 알게되고...아직 구매할수 있길래 일단 구매!

그런데........

애증의 11번X.......


배송까지 무려 4주나 걸린답니다.....

한...한달....?

가만있자 오늘이 11월13일이니까.... 12월13일??????

(구매당시 시점입니다)


아니.....무려 공홈보다 4만원이나 저렴하기에 공홈은 2-4일만에 온다지만

딜레이가 걸려도 너무한거 아니냐며 


이게 17.9에 사람들을 제한없이 구매할수있도록 풀어놓아 이 사단이 발생한거고

11번가 애플공식판매자는 Q&A답변 보면 구매폭주에 의하여 수급에 차질이 생겨 2-4주뒤 발송예정입니다 를

그냥 앵무새처럼 반복하고 있었고

나는....하루 고민하다가 취소 결정.....


이유는! 바로 더 싸게 그리고 더 빨리 오는 곳을 찾았기에...ㅎㅎㅎㅎ

바로 아마존 일본지사 줄여서 일마존이라 부르는 곳에서!


요즘 더 싸게 구매할수있게 된 이유는 요즘 엔화가 폭풍으로 떨어지고 있기에 가능한것인데

공홈가격도 16800엔(면세) 인만큼 가서 사는것도 좋지만

그럴려면 여행비니 뭐니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직구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일단 일마존으로 들어갑니다


자세히 보면 에어팟 가격은 17309엔

하지만 이것은 일본인들&일본 장기거주중인 분들에게 해당하는 가격으로

장바구니에 넣고 주소를 대한민국으로 하면 면세가격이 자동으로 뜹니다

구매 당시 가격은 16027엔이었습니다


저는 빨리오는 택배까지 선택해 택배비포함 16787엔으로 구매했고

결제되는 당시 환율에의해 168682원에 구매했습니다


11번가보다 만원조금 넘게 싸게 구매했고

애플 한국 공홈보다 무려 5만원이상 싸게 구매를 하게 된거죠


그럼 이렇게 일본에서 구매를 했는데...혹시나.....하며 떠오르는 질문!


Q. 에어팟을 일본에서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사용하다가 고장나면 어떻게하죠?

A. 에어팟은 월드워런티 이므로 어디서 수리를 받아도 상관이 없습니다


각설하고 구매를 했으니 배송을 기다립니다


이렇게 말이죠!


14일 구매 16일 일본에서 비행기 탑승 17일 한국 도착 & 집까지 도착!


제가 3천원정도 돈을 더 주고 빠른배송을 선택한것도 있지만

이렇게 무려 3일만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DHL 싸랑해여 ㅋㅋ


그리고 오늘 지금 이시간 리뷰를 쓰게 해줍니다

그럼 뜯어봅시다 ㅋㅋ



아마존 재팬 박스에 담겨 배송이 오고

넓은 박스 판때기?에 에어팟이 딱맞는 비닐로 고정이 되어 배송이 옵니다


그리고 저 흰색 종이는 영수증입니다

나중에 A/S를 받기 위해서는 필요하단 이야기가 있어 잘 보관해놓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없어도 된다는 이야기는 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는 개봉후 에어팟 박스에 보관을 해두려고 합니다



에어팟 박스를 열면 에어팟이 영롱한 자태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을 들어내면 라이트닝 케이블이 하나 들어있고 이건 나중을 위하여 보관해두기로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에어팟을 보호하기 위해 실리콘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는데 이것도 함께 리뷰하려구요

에어팟 케이스로 유명한?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네이버 엘라고 스토어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택배비가 붙는게 좀 치명적이지만 ㅠㅠ 그래도 싸게 잘 샀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ㅎㅎ



저는 핑크색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역시 유명한만큼 케이스에 딱 맞는걸 알수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생활기스마져 보호해주리라 믿습니다 ㅋㅋ


에어팟과 케이스의 자세한 사용기는 1-2주정도 사용해보다가 차차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