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Watch] 스포츠밴드 구입&교환


이로써 이 블로그에 공개된 제 애플제품만 해도 맥북,아이폰,애플워치까지 애플덕후를 인정하게 되었네요

사실 아이패드도 있는데...ㅋㅋㅋㅋ

사과농장은 좋습니다


스포츠밴드 가격 : 65000원

역시 애플은 가격이 너무 사악해

구입색상 : 카멜리아 스포츠밴드


재질 : 애플의 말로는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라는데 사용자가 느끼기엔 고무같은데 뭔가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그래서 가볍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괜찮은재질인거 같습니다


제가 원래 착용하고 있던 밴드는 우븐나일론 밴드 검정색 , 기본템입니다

시리즈 2가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를 하고

본체는 블랙알루미늄으로 저 검은색 우븐나일론 밴드는 말그대로 애플워치를 구매하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기존에 가지고있던 우븐나일론 밴드가 여름엔 적합하지 않아 보여 스포츠 밴드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했으니 이제 교환을 해야겠죠?



교환 방법은..

1. 왼쪽 사진처럼 애플워치를 뒤집어 심장박동을 재는것이 보이도록 놓고 파란원을 주목하세요

그나저나 내 애플워치 뭐 이렇게 더럽지....

2. 파란 원 안에 저 버튼처럼 보이는것 버튼 맞습니다 ㅋㅋㅋ 저걸 누른 상태에서 밴드를 옆으로 살짝 밀어주시면

3. 오른쪽 사진처럼 밴드가 나오게 되는거죠

4. 반대쪽도 똑같은 방법으로 기존 밴드를 제거해 주시고

5. 새 밴드를 다시 파란원 속의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안쪽으로 밀어넣는다 생각하시며 밴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6. 완료!!


+)추가 이야기

마지막 사진을 보면 필름이 주변이 뜨고 굉장히 더럽네요 ㅠㅠ

그래서! 필름도 교체했는데

기존에 쓰던건 슈*겐 회사 제품인데 풀커버라 해서 구매했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끝이 저렇게 지저분해지더라구요

애플워치 특성상 아이폰보다 옆에가 더 휘어져있고 보호필름이 다 커버를 하기에는 힘들더라구요


기존에 있던것도 다 썼겠다 다시 주문해서 교체해야지 하는데 어라? 단종되었는지 못찾겠는거에요


그래서 다른 회사를 처음 구매해보았는데 슈*겐보다 더 좋은거 있죠 ㅋㅋㅋㅋㅋ

아이폰 보호필름으로도 써본적 없는 회사인데... 근데 3장이나 들어있고 가격은 좀 저렴해서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말이에요 ㅋㅋㅋ


쉽게 붙이라고 옆에 뭔가 보호장치같은것도 있고 해서 작업하기도 더 수월했어요

제품은 테슬라102플렉사 라는 제품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는 7천원정도에 형성이 되있지만 택배비까지해서 만원정도라고 생각하셔야 할꺼 같아요 

광고 아닙니다...ㅠㅠ 광고면 얼마나 좋을까 허허


그럼 이번 블로그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뿅!


'IT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WWDC 2017 요점정리  (0) 2017.06.06
OS Update  (0) 2017.05.19
애플스토어 업데이트 소식  (0) 2017.03.21
애플스토어 현재상황  (0) 2017.03.21
아이폰7 이어폰이슈  (0) 2016.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