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0 롯데월드몰 방문기


사실 잠실이 교통편이 편한편이라 잠실로 자주 놀러가는 편입니다

특히나 교보문고 같은곳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엔 롯데월드몰에 가봤습니다 ㅋㅋ


주말이라 느지막이 늦잠도 오랜만에 좀 자보고 아침도 안먹은 상태로 그냥 출발해서 가자마자 점심부터 먹었습니다


롯데월드몰 쇼핑몰 6층에 있는 미미네 라는 분식에서 먹었는데.... 음... 가격이 좀 분식치고는 있는 편이네요


국물떡볶이 1인분 : 3800원 / 눈꽃 치즈토핑 : 1000원 / 새우튀김 : 2500원(1마리) / 음료수 : 1500원


맛은 일반적인 평타였습니다 그냥 배가고팠던 관계로 먹었던 느낌?

가다가 건너편에 이성당 빵집이 있는것을 보고 사실 2명이서 먹기에는 적은 양으로 시키고 이성당으로 2차를 가기로 했습니다



이성당에서 위에 딸기 생크림 롤과 빙수 외에 이것저것 빵을 같이 샀는데 사진 찍는걸 까먹는 관계로..ㅋㅋ


자리도 꽤 많았는데 꽉차있을정도로 역시 이성당은 맛있기도 하지만 유명하기도 한가봐요

이성당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아! 팥빙수는 7천원 이었습니다


이성당이 팥으로 워낙 유명하다보니 팥빙수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한 달달함과 팥이 안좋은경우엔 끝에 텁텁한게 있는데 그런거도 전혀 없고 진짜 맛있었습니당

저 옆에 작은 컵에 담겨있는건 연유인줄 알았으나! 그냥 우유입니다 ㅋㅋ 반전~


그 이후 먹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위해 이것저것 쇼핑하러 돌아다녔습니다

일단 잠실에 온 제일 첫 목적이 유니클로였는데...


이번 1탄 감세제에서는 사실 에어리즘 말고는 건질게 별로... ㅠㅠ

엄마가 롱가디건이 맘에 드신다며 하나 사셨습니다 9900원 ㅋㅋ

2탄이라고 뭔가 품목이 바뀌게 되면 다시한번 가는걸로


그 이후 정처없이 돌아다니다가 카카오프렌즈 행사를 발견!


이 입간판을 보고 이벤트 체험하고 경품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바로 갔습니다


위치는 롯데월드몰안에 롯데시네마쪽에 있습니다

11월까지 주말마다 한다니 한번 가보세요 ㅋㅋ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톡 게임별 소개 부스입니다

게임별의 게임을 한번씩 체험해보고 이긴 사람한테는 경품을 진 사람한테는 과자를 주더라구요



제가 갔을때의 게임은 게임별에서 줄다리기 게임이었습니다

뭔가 둘이서 하면서 승패를 결정하기 딱 좋은 게임이었어서 그랬던걸까요?


저 테이블에 갤럭시 S8이 두대가 있고 게임을 할수 있도록 직원분들께서 유도를 하시고

승패가 결정나면!

결론적으로 이긴 사람이 받을수 있는 경품은 라이언 네임택입니다!

 

짠!!!!!!! 귀엽지 않나요? >.<


재질은 고무같은데 그 딱딱한 근데 약간 부드러운? 그런 재질이고

뒤에는 네임택 답게 이름과 전화번호를 쓸 수 있는 그런겁니다


카카오 프렌즈 중에 제 최애인 라이언을 주셔서 더 좋았다는

근데 사실 캐릭터를 고를수 있는거 같지는 않았어요 라이언만 있는거 같거든요


열심히 게임도 즐기고 이 글에 다 쓰지만 않았지 엄청 쏘다녀서 피곤해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귀여운 아이가 저의 시선을 ㅋㅋㅋㅋ

한사토이라고 아시나요?

그래서 결국 질렀죠 ㅋㅋ



한사토이에서는 기린이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전부다 수작업으로 인형을 만드신다고 하고

그냥 장식해놓는 인형은 별로 안땡겨서 키체인으로 된 아이를 구매했어요

가방에 매달고 다니려구요!!


어제 롯데월드몰 방문기의 결론은 지름신이 내렸다는 거였습니다

후아.... 롯데월드몰은 정말 총알 많이 장전하고 가야겠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면 무심코 카드를 들고 지르고있는 제 모습을 보는 바람에 허허


그럼 이번 방문기는 여기서 끝!

다음에 봐요~



'Elvin's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단기 핵키백 당첨&수령  (2) 2017.06.09
프롬비 선풍기 구매  (1) 2017.06.05
2017.05.10 Daily  (0) 2017.05.10
2017.04.19 Daily  (0) 2017.04.19
2017.04.16 Daily  (0) 2017.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