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사진의 저작권은 아티스트인 Imagine Dragons에 있습니다


오늘은 2개의 곡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It's Time

2. On The Top Of World


사실 이 아티스트와 앨범을 처음 접한건 1번째 곡 It's Time이라는 곡을 통해서

그 후에 앨범을 살펴보며 듣다가 좋아서 듣고있는 곡은 2번째곡 On The Top Of World


사실 첫번째곡은 지금 완전 인기리에 상영중인 청년경찰에 BGM으로 흘러나왔다고....

아직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여튼 각설하고 먼저 음악부터 들어보도록 합시다


첫번째 곡 음악듣기_It's Time


두번째곡 음악듣기_On The Top Of World


음악은 지니뮤직을 통해 연결됩니다 - 이용권이 없으신 분들은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점 죄송합니다


아래에 유튜브도 첨부하겠습니다




<소소한 감상평>

처음 접하게 된 It's Time을 사실 길가다 우연히 듣게 된 곡 중에 하나

어디 핸드폰 가게 앞이었던가...

어떤 가게 앞에서 음악을 틀어놓았는데 이 음악이었고

바로 음악찾기로 찾았다


그래서 처음 접한지는 좀 오래된 곡

사실 이 앨범 자체를 발매한지가 4년정도 되었기에

출시한지 오래되었다면 오래된 곡이지만

얼마 안되었다면 얼마 안된 곡 이기에...


여튼 각설하고

그 이후에 내 재생목록에서 지워졌다 다시 추가되었다가를 반복하다가

얼마전 비가 엄청 오던날

날시도 습하고 바닥은 꿉꿉한 기분 나쁜날

반전이 필요한거 같아 신나는 음악을 들어야겠다는 일념하나로

다시 재생목록에 추가

그리고 오늘의 음악으로 소개 ㅎㅎ


처음에 나오는 박수소리가 너무 좋고

딱! 치고나오는 경쾌한 목소리도 좋고

여튼 다 좋다


근데 여기에 유튜브를 올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보니 배경이 굉장히 어둡다... 왜지...


두번째 곡은 위에 써놓았듯 It's Time을 듣다가

아티스트인 Imagine Dragons의 곡을 문득 더 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일단은 It's Time이 수록된 앨범을 먼저 들어보자 하고

듣다가 발견한 취향저격한 음악


이것 또한 앞에 박수소리 비슷한 박자 맞추는 소리가 끌렸고

밝은 분위기 또한 한몫했다


그리고 뭔가 축제때 듣는거 같은 음악도

약간 엇박인듯한 느낌도

잘 모르겠지만 그냥 흥얼흥얼 거리게되는것도

어디선가 들어본듯한 멜로디도


전반적으로 아쉬운점이 없는 음악이다


그래서 오히려 It's Time보다 내 재생목록에선 꾸준히 지워지지 않고 있던 곡인데

청년경찰에서 나온 곡이라고 하니 뭔가 나만알고 있던 곡을 뺏긴 기분ㅋㅋㅋㅋ

사실 나만 알고있던거 아니고 엄청 유명한 아티스트인거같고

오히려 나는 이 두개의 곡 말고는 이 아티스트의 곡을 모르고있는거같은데


여튼 오늘의 음악소개는 여기서 끝!


음악을 듣고 공감되신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