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파트너 바리스타 매장 2주차


이번주에는 미들 2일 마감 3일 총 5일 일하고 2일의 오프

전형적인 신입 바리스타의 일상


드.디.어. 사진을 찍다 ㅋㅋ

닉네임 가리기 ㅋㅋㅋㅋㅋ


브레이크때 블로그 생각이 갑자기 나며 급 찍은 사진 

아이폰이라 조용한 카메라로 찍겠다며 어플로 찍다가 화질 완전 구리게 찍혀 슬픔 ㅠㅠㅠㅠ


여튼 이번주에는 마감때 나를 1:1로 가르쳐 주시던 분 없이

혼자서 내 할일을 다 해야했던 


잘 할수 있을까? 엄청나게 고민되고 걱정되고 했지만

제시간보다 약간 오버하긴 했지만 그래도 잘 끝마칠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날이 갈수록 점점 시간이 줄고있어서 더 다행 ㅠㅠㅠ


그래도 여기서 자만하지말고 시간도 더 줄이고 실수없이 해야겠다는 생각 200%


그리고 이번주에 이것저것 공부할것들을 많이 받아서 오프여도 오프답지않게

스벅에 대해서 많이 공부해야 하는 시간을 가지고

막상 다음날인 다음주에는 시험도 보신다고 했으니....

또 바짝 공부해야지...하핳....잘 할수 있겠져....ㅠㅠ


이번에 브레이크때 먹었던 샌드위치&음료 간단리뷰 ㅋㅋ

왼쪽은 어니언&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

그리고 내 최애 스벅 음료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오른쪽은 에그,베이컨 치즈 베이글


이렇게 리뷰하는 이유는? 맛이 굉장히 비슷할거 같지만 다른 샌드위치를 말씀드리고 싶어서 ㅋㅋ


사실 들어가는게 거기서 거기같은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가고 빵으로 위아래를 가지고 있으니

두개의 차이점은 단순히 어니언이냐 에그냐...


그래서 사실 더 든든한 느낌은 에그가 들어간 베이글이지만

사실 맛은 파니니가 더 부드럽고 맛있음

부드러운건 사실 빵의 차이가 가장 크겠지만 개인적 취향으로는 파니니 승!


그리고 내 최애 스벅 비커피류 음료인 ㅋㅋ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탄산 엑스트라!!!!


스벅에서 피지오는 수제 스파클링 음료인데

여기서 탄산(스파클링)의 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블랙티의 약간 쌉쌀한 맛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탄산과 함께 오예~


커피류에서 최애음료인 오트밀라떼는 나중에 리뷰하는걸로 

사실 이거 어제 먹었는뎈ㅋㅋㅋㅋㅋ 내일도 먹을예정 ㅎㅎ 


여튼 각설하고 파트너 적응기 예정대로 차차 완료해가고 있는거 같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할지도 매장에선 다르게 생각할지도 ㅠㅠㅠㅠㅠ

빨리 1인분 역할 다하는 바리스타가 되도록 ㅠㅠㅠ

그러려면 일단 레시피부터 열심히 외워야징 


다음주에도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