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7+ 이어폰 이슈



                                                <아이폰 7>                                                                                                                    <아이폰 7+>

이번 새로 출시한 아이폰의 기본정보로 한숨 쉬시고....

아이폰 7과 아이폰7+의 차이점은 화면크기와 듀얼광각카메라정도 되겠네요.....

다른 기능들은 둘다 들어갔습니다... 방수방진기능이라던지 햅틱기능이 적용된 새로운 홈버튼..ios10....

저도 소위말하는 앱등이지만.... 6때부터 큰 화면을 가진 플러스 종류에만 뭔가 부가적인 추가기능이 들어가는게 좀 씁슬하긴 하네요..ㅠㅠ

전 4.7인치 아이폰이 딱 좋은데말입니다


이제부터 핫한 이슈인 이어폰이슈를 다뤄볼께욥

  




이번 아이폰에서 가장 핫한 이슈는 아마 이 에어팟과 3.5파이 이어폰단자의 실종사건일듯 한데요....

에어팟은 번들은 아니고 10월달에 추가 발매를 하고 가격은 159달러라고 하네요

오늘의 환율로 따지면 17만원 정도라고 합니다.....비싸네요....... 아마 현지화를 거치면.....대략 20만원정도에 출시하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일반 애플 이어폰(이어팟)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무선화하려고 했던거 같은데....

깔끔한 디자인은 그렇다 치고 뭔가 닮지 않았나요? ㅎㅎㅎㅎ  샤워기라던가 국자라던가.....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사라지며 번들로 포함되있는 제품이 바로 저 라이트닝-3.5파이 젠더 인듯 합니다

  ->결론은 충전을 하면서 이어폰을 가지고 음악을 못듣는다는거겠죠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벨킨이 역시나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벨킨 제품을 깎을 생각은 없습니다만.....결국엔 멀티탭같은 역활이네요 라이트닝 한개 -> 라이트닝 두개....

차라리 라이트닝 + 3.5파이 이어폰단자 이렇게 구성된 제품을 출시했다면 좀 더 나았을듯 한데요...... 

제품명은 '락스타 어댑터' 이고 가격은 40달러 정도 한다네요 출시일은 10/10일이라고 합니다

한국에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에 다양한 서드파티 업체에서 편리한 젠더들을 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저만 드는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젠더를 아이폰에 끼우고 확장되는 부분 2군대다가 모두 충전기를 연결하면 어떻게 되나요???? ㅋㅋㅋㅋ2배로 충전?????


그리고 루머에 의하면 한국은 아이폰7 3차출시국에서도 제외됬다고 하네요....

전파인증때문이라고만 생각하기엔 좀 씁쓸하긴 하지만......애플제품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애플이 점점 실망스러워지네요.......

잡스니뮤ㅠㅠㅠㅠ 돌와와여ㅠㅠㅠㅠㅠㅠ


*사진의 저작권들은 애플과 벨킨에 있습니다

'IT > 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스토어 업데이트 소식  (0) 2017.03.21
애플스토어 현재상황  (0) 2017.03.21
맥북 로즈골드  (0) 2016.04.20
아이폰 SE 가격비교  (0) 2016.04.20
아이폰7  (0) 2016.04.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