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작가중 한명인 히가시노 게이고


추리소설을 워낙 좋아하고 애니를 보더라도 코난 김전일 탐정학원 등등 이런 추리물만 보다보니 아예 취향이 이쪽으로 발달한거같다


히가시노게이고라는 작가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나미야 잡화점 이었는데

거의 서점을 갈때마다 매번 베스트셀러에 올라와있는게 아니겠는가?


그래서 매대에 와서 찾아서 좀 보다가 뭔가 내키는대로 읽혀지지 않아서 이 작가는 나와 안맞나 보다 했다

근데 바로옆에 "가면산장 살인사건" 이 책이 있었는데 이책을 그냥 교보문고 매대 근처에 앉아 몇페이지 읽다보니 계산대에서 계산하는 나를 보고있더라...허허


그래서 집에와서 읽다가 다 읽고 마지막 양장본 두꺼운 책 표지를 덮자마자 책 던질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이 아주그냥 작가가 어후..... 뭐 에라이


책 띠지에도 써있듯이 스포는 하지 않겠다 직접 읽어보시라

하지만 반응은 내가 예상할수 있다


찬찬히 처음부터 읽다보면 마지막에 책 표지를 덮는순간

이 작가는 독자들이 책을 읽을때 이런 느낌을 가지게 만드는걸 보며 뭔가 희열을 느끼나?

작가 스스로 반전을 좋아하나?

이런생각을 가지게 될테니 ㅋㅋ


추리물을 좋아한다면 이 책을 읽어보는것을 추천한다


책 가격이나 이런것은 인터넷에 잘 나와있고

자신이 쿠폰을 쓰던 포인트를 쓰던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널렸으니 쓰지 않겠다

나는 이 책 살때 그동안 모아두었던 교보문고 포인트를 이용해 꽤나 저렴하게 샀던 기억이 있다


그럼 리뷰는 여기서 끝!

'Review > Book&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e]히든피겨스_Hidden figures  (0) 2017.06.12
[Movie]아르고_Argo  (0) 2017.05.17
[Movie]임금님의 사건수첩  (0) 2017.04.26
[Movie]패트리어트 데이  (0) 2017.04.12
[BOOK]조선왕조실록_설민석  (0) 2017.03.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