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이미지의 저작권은 아티스트인 Maroon5 님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곡은 Maroon 5의 Lost stars라는 곡입니다


이 곡은 비긴어게인의 O.S.T로 우리에게 유명한 곡이지만

워낙 마룬5의 명성이 자자하기에 영화가 아니고서도 알고계신분이 있으실꺼에요


일단 음악부터 듣고! 제 감상평을 남기겠습니다


음악듣기!

음악은 지니뮤직을 통해 연결됩니다-이용권이 없으신분은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유튜브에 가사까지 나오는 오피셜 영상이 있기에 아래 첨부해드립니다




이 곡도 제 재생목록에 있는것 중에 하나였어요

저는 사실 마룬5의 Move like jagger이라는 노래밖에 모르다가

한번 다른곡은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었고


위에 있는 앨범자켓의 이름이 Asia tour edition 이어서 앨범 전곡듣기를 하며 이 곡을 알게되었어요


현재는 오늘의 음악 카테고리에 제 재생목록에 있는것들을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그래서 오늘 이걸 포스팅 해야겠다 하고 마음을 먹고 정리를 하고 있는 와중


어제 신서유기를 보다가

요괴들의 세계제일 무도대회중 영화음악 맞추는거에서

이 곡이 나오는게 아닙니까 ㅋㅋㅋ


거기서 이수근이ㅋㅋㅋㅋ

이 노래 앞부분에서 하으~ 하~ 하는 부분보고 야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



여튼!

저는 이 곡에서도 그렇고 다른 마룬5의 곡들도 그렇고

마룬5에서 메인보컬을 하고 계신 Adam levine 님의 목소리가

진짜 꿀떨어지는 감미로운 목소리


신나는 곡은 신나는대로

이 lost stars처럼 감미로운곡은 감미로운대로

진짜 색을 잘 표현하시는거 같아요

제 감상평은 여기서 끝!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공감되셨다면 아래 ❤️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