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짜 핵덥다....

이번주에는 일정상 7일중에 6일을 서울에 안있었는데

진짜 시원하게 살다가 서울에 도착하니까

그리고 있던곳이 다 에어컨 빵빵한곳에 있다가 집은 그럴수 없으니까

이놈의 전기료....

& 집 방바닥은 무슨 보일러를 돌려놓고 갔나... 뜨끈뜨끈....


#2

소소하게 블로그를 운영하고있었다

처음엔 블로그 오픈만 해놓고 진짜 글도 아무거나 막쓰고 관리도 제대로 안했었는데


한 3개월전부터쯤 내 일상을 기록하자라는 생각으로

조금씩 조금씩 내가 먹었던거 만든거 갔던곳 등등 일상을 적기시작했고

오늘로 총 방문자수가 2만2천명이 되었다 ㅋ 콩인가








#3

오늘 로또! 5등 당첨 ㅋㅋㅋㅋㅋㅋ

4천원써서 4줄 했는데 5천원 벌었으니 결과는 천원 이득인가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