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어플 디자인의 저작권은 Kakao 에 있습니다


신청한지 무려 22일만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열리자마자 신청을 한 사람은 거의 2-3일만에 받았다고들 하던데


유행을 좀 보고 하겠다고 호기롭게 외치던 저는...

체크카드를 신청하고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될줄은 허허허허허


여튼 저는 체크카드의 디자인중 어피치를 선택했고 그나마 빨리 받은듯 합니다

소문에 라이언 선택하시는분이 가장 느리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라이언을 좋아하긴 하지만

웬지 너무 흔할꺼 같아서 그 다음으로 좋아하던 어피치를 선택했습니다



뙇! 도착!

예이!

우체부 아저씨가 이리도 반가울줄이야 ㅠㅠ


생각보다 두툼해서 깜짝놀랐습니다

체크카드 한장 들어있는데 뭐 이리 두툼하지...?

계약서가 두꺼운가...


일단 뜯어봅시다

뜯뜯..


일단 뜯자마자 역시 카드부터 확인해야겠죠?

선택하는 부분에서도 세로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독특하다 생각했는데


어피치가 분홍색이라 카드가 들어있는 종이도 분홍색인가봐요

분홍분홍하니 좋네여 ㅋㅋ


카드 뒷면은 보안상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뒷면도 세로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신기하고 독특하고 신박하고 ㅋㅋ



봉투가 두꺼웠던 이유는 이 4가지의 팜플렛&간단한 선물?이 들어있었기 때문이에요


나름 늦게 신청해서 체크카드를 이렇게 늦게 받았는데도 Early bird라니....

얼리버드의 혜택은 2018.01.31까지라니 그때까지 쏙쏙 뽑아먹어야겠습니다


뭐 여튼 얼리버드의 혜택중 콕 찝어서 몇개 나열해보자면..

G마켓이나 옥션에서 건당 3만원/6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6000원 캐시백을 해주고

커피전문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하면 2000원 캐시백을 해준다고 합니다


스벅 덕후인 저로서는 반길만한 소식이네요

스벅 카드 충전을 할때 이용해봐야겠어요


CGV에서 1만원 결제하면 4천원 즉시할인이 된다는데

영화는 그렇게 자주보는 편이 아니라서 많은 혜택은 못볼꺼 같아요

영화 자주 보시는 분들은 쏙쏙 뽑아드시길!


하지만 중요한점은 이러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겠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하지만 카드 발급일이 포함된 달은 아니래요

이러면 1일날 받은 사람에게 가장 유리한거 아니냐 ㅠㅠㅠ


그리고 모든 혜택이 캐시백과 할인을 합해서 4만원까지만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여튼 저는 많은 혜택을 누리진 못할듯 합니다..ㅋㅋ


그리고 저 사진 속 빼꼼이 숨어있는 Welcome gift

이것은 무엇인고?



바로바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스티커입니다

근데 왜 네오와 프로도 그리고 제이지는 없나여...?

저는 굳이 그 캐릭터들을 엄청 좋아하는것은 아니기에 크게 개의치 않았으나

그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좀 아쉬울만한 구성....


똑같은 카카오프렌즈인데 관심좀 주라줘....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 발급 소식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 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