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클리어 뷰커버 리뷰


우리집에서 유일하게 안드로이드를 쓰시는 아버지를 위해


이번에 갤럭시 S8 구매혜택으로 온 삼성 모바일 이벤트 몰 5만원 쿠폰을 이용

클리어 스탠딩 뷰커버를 5천원에 구입


그냥 인터넷 최저가로는 대략 3만원정도 인거 같은데...


본격적으로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러려면 개봉을 먼저 하구요



케이스에 폰을 장착해보았습니다


자동 on/off기능이 있네요

근데 처음에 이 기능을 활성화 해주려면 NFC 기능을 활성화 해주셔야 해요

뭐 다른 추가 기능 보다는 기본모드로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뭔가 등록하는 건가봐요 왜인지는 모름...

그 이후에는 이 기능을 꺼도 잘 작동했어요


와 근데 클리어 뷰커버라 그런지 거울수준....


사진찍는데 조심한다고 했지만 저기 구석에 찌그러진 내 모습 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원래 이 S8을 사용하시기 전에 S5를 사용하셨었는데

뷰커버로 자동 온오프가 되고 굳이 삼성에서 나온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그런 기능이 있었는데

S8을 사면서 그냥 적당한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드렸더니 이게 왠걸 안되네요...


그래서 홀드키 누르는것도 습관들이시느라고 힘들었던 아버지에게 희소식이 ㅋㅋㅋ


여튼 이 클리어 뷰커의 큰 장점중에 하나 되겠습니다 자동 온오프!!



그리고 이 케이스의 두번째 장점

스탠드 기능


케이스가 덜렁거리진 않게 핸드폰을 고정해주는 플라스틱 케이스와

클리어 뷰커버 사이에 작은 자석이 하나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는 그냥 케이스 같지만 살짝 들어올려주면 쉽게 떨어지고

이렇게 케이스를 세모 모양으로 만들어주시면 스탠드 기능이 됩니다


유튜브 매니아이신 아버지에게 두번째 희소식이네요 ㅋㅋ



그리고 세번째 장점

전화를 바로 받을수 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전화가 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그 위에서 바로 전화를 받을수 있습니다


당연히 전화 뿐만이 아니고 다른 알림이 온다면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케이스를 열기만 하면 자동 온오프가 되기에 사용하기가 편리하죠


이제부터 단점 들어갑니다~


첫번째 단점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

삼성 정품 몰에서는 무려 5만 5천원입니다

쿠폰이 있었기에 구매를 했지 그렇지 않다면 굳이 구매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을꺼 같아요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 인터넷 최저가로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기에


두번째 단점

부모님 세대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카드를 수납할 공간이 없다


S8에 있는 삼성페이를 이용하게 하려는 전략일까요...

케이스에 카드를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이런 이유도 있겠지만 아마 클리어 뷰커버 기능 때문에 그런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세번째 단점

커버에 지문이 어마무시하게 묻는다

흠집은 잘 나진 않는거 같은데.. 아직 짧게 사용해봐서 모르겠지만요

지문은 진짜.... 어마어마해요

혹시나 깔끔한걸 좋아하시거나 지문묻는걸 별로 안좋아하시면...약간은 비추입니다


아이폰 사용자로서 이 블로그에 안드로이드 관련 글을 쓸일이 없을줄 알았지만 ㅋㅋ

아버지 덕분에 한번 리뷰를 작성해보네요


그럼 리뷰끝!

다음에 봐요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 꾹! 부탁드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