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7

베트남 자유여행 출발

베트남 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나도 비즈니스 타고싶다...ㅠㅠ 근데 너무 비싸 돈이없는 학생은 이코노미에 만족합니다


내가 타고갈 비행기는 아니다....그냥 인천공항에서 기다리는데 멋있어 보여서...ㅋㅋㅋ

비행기 타고나서 중간에 찍은 사진 여기서부터 도착지인 호치민까지는 3563km 남았고 지금 호치민 시간은 8:27분이랍니다



<베트남항공 기내식 메뉴판>

서울 -> 호치민 : 보통 오전비행기가 많아서 그런듯 점심식사 메뉴로 나와있다 메인메뉴를 소고기와 농어중 선택할수 있었는데 난 소고기 선택

호치민 -> 서울 : 저녁과 밤비행기 위주인듯 하다 돌아올때도 완전 밤비행기였는데 그때 이 기내식이 나왔었다. 야밤에


인천부터 호치민까지는 5시간정도 걸린다(직항기준) 중간에 기내식이 나왔는데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식이다


1일차 중 베트남으로 가는길 마감

창가쪽에 앉았다면 비행기 바깥 사진들을 더 찍을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남았던 자리배정

하지만 그래도 복도쪽에 앉아있었기에 좀 편했다 화장실을 간다거나 이런점에서

비행하는데 정말 시끄러운 아기가 있었....ㅠㅠㅠㅠㅠ 하 5시간 내내 울더라..그런 힘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거니....

나중에 비행기에서 내려서 이동버스를 타고 공항을 가는데 같은 버스를 탔던거 같다 갓난아기는 아니였는데 한 8-9개월?

비행기를 처음타는거겠지 많이 힘들었을꺼야....ㅠㅠ 아기의 사정을 나도 이해하지만... 나도 힘들었단다 아가야...

출입국검사 하는곳은 사진을 못찍게 하기도 했고 여권이랑 이런거 챙기느라 정신이 없기도 해서 사진이 없다.

베트남은 자유여행이 가능하나 내가 다시 15일 이내로 돌아갈것 이라는것을 입증해야 입국을 허가해준다 예를들면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티켓이라던가...

(이 기준은 내가 갔던 1월을 기준으로...요즘엔 30일로 늘었다는 소식이 있긴 하던데 잘 모르겠다)

베트남 호치민공항(현지말로 떤션넛공항)은 인천공항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편의시설이라던가 깔끔하기도 하고 좋은 공항인것 같다


'Travel > Vietnam(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베트남의 교통수단  (0) 2016.01.27
[자유여행] #2베트남 1-2일차  (0) 2015.1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