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사진의 저작권은 아티스트인 Pharrell Williams에게 있습니다


Freedom_Pharrell Williams


이번엔 Happy라는 곡으로 잘 알려진 Pharrell Williams의 곡을 들고 왔습니다

워낙 Happy라는 곡이 유명하기도 하고해서 가수 이름을 잘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렇게만 말하면 무슨곡이지?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그래서 Happy의 뮤직비디오 먼저 듣고 Freedom이라는 곡을 소개 해드릴께요



그리고 이 Pharrell Williams가 제 블로그에서 언급된적이 있어요

바로 히든피겨스 라는 영화를 소개 해드릴때 제가 음악을 통해 알게되었다고 했는데

그게 바로 Pharrell Williams의 Victory라는 곡이었습니다


히든피겨스 영화후기 보러가기


그럼 이제 진짜 Freedom이라는 곡을 소개 해드릴께요

일단 곡을 들어보고 아래에 뮤직비디오를 넣어둘께요


음악듣기!




이 음악은 슈퍼배드-미니언즈의 곡으로 우리나라에 잘 알려져 있기도 하는데요

저는 사실 그 영화를 통해 알게되었다기 보다는

Pharrell님의 곡이 너무 좋아서 이것저것 듣다가 알게되었어요


가사를 보기 전에는 중간중간 귀에 때려박는 Freedom!이라는 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신나기도 했구요

그리고 Pharrell님의 곡답게 흑인소울이 넘쳐나는 분위기에 압도를 당했죠


가사를 보고 나서는 철학적인 부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뮤직비디오 또한 마찬가지구요


사람마다 같은 곡을 가지고 어떻게 듣느냐 느끼느냐에 따라서는 천차만별이겠지만

저는 이 곡을 듣고서 우울할때나 기분이 다운될때 들으면 신나는 느낌을 다시한번 받고

부족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제 취미생활중 하나인 나노블럭을 만든다던가

퍼즐을 맞춘다던가 큐브를 맞춘다던가 할때 이 음악을 들으면

박자에 맞춰서 몸을 흔들어가며? 😎

신나게 하는거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제가 새롭게 알게된 킬링타임용 취미 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그럼 이만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블로그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되셨으면 아래 ❤️ 눌러주세요~

'Elvin's Story > Today's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Lost stars_Maroon5  (0) 2017.07.12
#5 장난감 숲_jayM  (0) 2017.07.09
#4 출발_김동률  (0) 2017.07.07
#3 아침이 오면_바드(Bard)  (0) 2017.07.03
#1 New Beginning_Astrid Holiday  (0) 2017.06.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