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속초 가족여행

도착후 주변에 산책로 코스가 있어 올라갔습니다.

약간 언덕을 올라가 전망대처럼 있던 곳인데 오래전이라 정확한 위치는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올라가서 바다쪽을 향해 사진을 찍으면 좋은 풍경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전 좋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나마 나은게 수평도 안맞은 이 사진


이 사진은 내려와 항구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등대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겠죠?

확대한 사진은 화질이 너무 안좋아서 안올립니다....

점심은 대포항 가서 회 한접시 이렇게 막 썰어 주시지만 맛은 그래도 엄청 맛있어요!!

보통 1층에서 횟감 생선을 사가지고 올라가면 2층에 마련된 상차림 식당에서 한사람당 3천원씩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회를 손질해 주시기도 하고 남은 생선 뼈와 야채들로 매운탕까지 해주십니다 완전 좋아요!!

회를 먹기 위해 바쁘게 준비중이신 오빠의 손이 약간 보이네요 ㅋㅋㅋㅋ

저녁겸 야식으로는 속초 중앙시장의 만석 닭강정을 사서 먹었어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속초 명물이죠 저희도 거의 3-40분 기다려서 줄서서 사갔습니다...

줄이 현금과 카드로 나뉘어서 두줄로 나뉘어요

현금전용 줄이 더 빨리 줄어들더라구요 바로 계산해서 주시다 보니 카드보다 좀 빠른거 같긴 해요

그렇다고 가격차이나 이런건 없어 보였어요!!


#2 속초 가족 여행 마감

회는 역시 서울에서 먹는 회보다 이렇게 바다 근처와서 먹는게 더 싸고 양 많게 먹을 수 있는건 사실인거 같아요

그리고 믿을수도 있구요 바로 거기서 잡아서 해주시니까욥

만석닭강정 사진은 기다리며 찍은 사진밖에 없다는.....

왜냐구요? 사다가 먹으면서 배고프기도 했고 너무 맛있기도 해서 그런지 먹느라 바빴어요

진짜 사진 한장도 안찍고 먹었다니까요....ㅋㅋㅋㅋㅋㅋ


'Travel > Fam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복궁 야간개장!!  (0) 2017.04.25
#3 속초여행  (0) 2015.12.25
#1 속초여행  (0) 2015.1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