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레모네이드&클라우드 치즈케이크


이번에 스타벅스 골드멤버를 기준으로 나온 쿠폰 사용기입니다


잠깐!

Q. 스타벅스 골드멤버는 어떻게 되나요?

A. 스타벅스에서 결제건마다 별을 적립해주는데 이것이 30개가 되면 됩니다

골드멤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1년에 30개씩 꾸준히 모아주어야 하는데

어려운게 아니에요~

적립이 되는 결제 기준은 1000원이상만 되면 적립이 되기에

약간의 꼼수를 쓰면 되기 쉽습니다

하지만 너무 나간다면 별거지....라고 불리는 안좋은 모습이기에 적당히 하는걸로



각설하고

이번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준 PO쿠폰은요~


즉 조각케이크를 한개 구매하면 아이스 쉐이큰 레모네이드 티를 하나 준다는겁니다

사이즌 Tall사이즈 구요 블랙/그린티/패션 탱고 중 선택할수 있습니다


일단 오늘 제가 먹었던 두가지의 가격과 영양정보를 먼저 보여드릴께요

아이스 쉐이큰 블랙 티 레모네이드 : 4800원/Tall Size


클라우드 치즈케이크 : 5500원/조각



제가 스타벅스에서 커피 다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블랙 티 레모네이드에요

예전에 우연히 블랙티 먹어봤는데 진짜 완전 취향저격 당했지 뭡니까 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블랙티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블랙티는 바로 우리나라말로 하면 홍차에요 ㅋㅋ

홍차에 레모네이드 조합이라는게 뭔가 안어울릴꺼 같지만

홍차의 달달한맛에 뭔가 상큼한맛이 가미된 느낌입니다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치즈케이크 치고는 시큼한 맛이 강해서 순간 설마 상한건 아니겠지 했는데

스타벅스의 설명에 들어가보니 사워크림이래요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진짜 사워크림과 치즈가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출발이 같아서 그런가...


치즈케이크의 위에 사이렌문양의 작은 조각은 화이트 초콜릿입니다

이렇게 작아서 뭔 맛도 못느끼고 그냥 입에서 사라졌습니다ㅎㅎ


이만 이번글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공감되셨다면 아래 ❤️눌러주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