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아침엔 본죽" 이라는 제품 2가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왼쪽은 전복버섯죽 , 오른쪽은 보양죽 입니다


둘다 양은 270g으로 동일하나 칼로리에 차이가 좀 있습니다

전복버섯죽은 155kcal / 보양죽은 170kcal 입니다


그럼 이제 한번 뜯어볼까요?

먼저 전복버섯죽입니다



역시 인스턴트는 인스턴트입니다......

내용물이 부실합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뭐 나쁘진 않았어요

진자 그 통조림같은데 들어있는 죽 보다는 충실했던거 같아요


근데 죽 상태가 힘이 너무 없어요...

사람이 만든게 아니라서 그런걸까요....


두번째로 보양죽입니다


띠로리....이것도 뭐 별반 차이는 없는걸로...

사진 올리면서 어떤게 어떤거였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심지어 오픈하고 사진찍으려고 건더기 일부러 젓가락으로 올려놓은거에여 ㅋㅋㅋㅋ


하....참.....


여러분 우리 죽은 그냥 죽집가서 먹어요


사실 아침부터 아팠는데...

집에서 죽을 만들어먹을 힘은 없고...

죽집은 너무 멀고 그래서 집 앞 편의점에서 사온거거든요


그래도 그 통조림 죽보다는 조금 낫겠지..

본죽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있으니까 그나마... 하며 구매했는데

영 별로네요


그냥 뭐 가볍게 먹기에는 나쁘진 않았어요

전자레인지에만 돌려도 간단하게 먹을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여러분 인스턴트는 인스턴트입니다

그 이상도 이하도 바라지 마세여..


양은.... 제가 먹기에는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좀 적은편이긴 했어요

또한 원래 죽이라는게 금방 다시 배가 고파지잖아요

아파서 속이 안좋으면 무언가를 더 먹고싶지 않을 뿐이지...


제 리뷰는 안좋으면 안좋다고 말합니다

순전히 제 돈주고 사먹었기에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