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타벅스 파트너 교육을 받으면서

명동에 있던 굉장히, 아주많이 유명한 돈까스 집인

"명동돈가스" 를 방문, 일식 돈가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친오빠의 추천으로 갔다온 곳이지만 리뷰를 하려고 알아보니

아니 글쎄 수요미식회에 나온집이라고 하네요?!?!


여기가 오래된 음식점이라고 해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1983년에 명동에 오픈했다고 하신거 같았어요


여기는 이 건물에서 1-3층까지 쓰고있고

1층은 진짜 일식집 같은 바 형태의 테이블이 자리를 잡고있고

2-3층은 일반 테이블형식의 공간이 형성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혼밥하기에도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1층에서 눈치안보고 그냥 1인석에 앉은것처럼 밥을 먹을수 있으니까요

또 여러명이서 가면 2층이나 3층을 이용하면 되니까

이것 또한 좋구요


여튼, 각설하고 돈가스를 먹으려면! 어떤 메뉴를 파는지 알아야겠죠?


돈가스 종류는 이렇게 6개가 대표입니다


히레가스와 로스가스는 고기 부위가 다르다고했던거 같은데

같이갔던 일행이 히레를 먹고 저는 로스를 먹었는데

어떤게 안심이고 어떤게 등심이라고 했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제가 먹었던 로스가스의 사진입니다!!

와 지금봐도 또 먹고싶어요

돈가스는 언제먹어도 실패하지 않는다며 ㅠㅠㅠㅠㅠ


국과 밥 그리고 샐러드 단무지 이렇게는 기본입니다


샐러드용 소스와 돈가스용 소스는 앞쪽에 구비되어있어서

자유롭게 원하는 양만큼 뿌려드시면 되요


왼쪽 위에 있는 겨자소스는 왜 주신건지 아직까지 미스테리지만

그래서 돈가스도 찍어먹어보고 야채도 찍어먹어보았습니다 ㅋㅋ


밥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기도 하는데 저는 그냥 주신만큼만 먹었어요

돈가스가 생각보다 커서 배불러요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 하죠

일반적으로 8-9천원하는데...13000원이니까.... 사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그래도 값어치는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친오빠에게 들어보니까 갈때마다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거 같다고....ㅠㅠ

물가상승 반영을 하는걸까요


아!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주류도 판매하시고 다른것들도 판매는 하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 식당의 또하나의 장점!

1층에서 먹으면 오픈주방이라 위생도 잘 보이고

음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진짜 하나도 안빠지고 보여서

신뢰도 하나만큼은 진짜 짱인듯 해요


결론은?

또가고싶습니다 ㅠㅠ

비싸지만 또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명동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러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