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불모지인 중곡동에 맘스터치가 오픈했습니다


9월초쯤부터 맘스터치가 열린다는 소식이 주변에 파다하더니 진짜였어요 ㅋㅋ


제일시장쪽이나 아차산역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긴한데.....

그쪽에 사는 사람들이 아닌 제가 사는 쪽은 진짜 불모지라서 ㅠㅠㅠㅠㅠ

맥딜리버리도 배달불가지역 진짜 딱 가운데 껴서 안된다는 ㅠㅠㅠㅠㅠ


그런곳에!!! 이동네에!!!!

중곡역 바로앞에 맘스터치가 생겼지 뭐에여 ㅋㅋㅋㅋㅋ


짜-잔!


맘스터치 중곡역점은 총 2층으로 이뤄져있더라구요

1층은 주문을 할수있는 곳과 안쪽에 요리를 할수있는 공간이 있고

그리고 주문후 잠시 대기를 할수있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2층은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꽉차게 앉으면 한 20명-25명정도는 앉을수 있을듯 합니다


중곡역점 영업시간은

오픈 : AM 10:30 / 마감 : PM 11:00

마지막 주문 : PM 10:30입니다


그래서... 맘스터치가 생겼으면? 사먹어봐야져!!


일단 주문하기전에 메뉴부터 좀 볼까여?


저는 맘스터치하면 치킨과 치킨버거만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이드 메뉴가 많더라구여

김떡만같은 분식류부터 너겟이나 팝콘만두....Etc....


메뉴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볼수 있으니 아래에 맘스터치 홈페이지 링크를 달아두도록 할께요!


홈페이지 가기 클릭!


그래서 이번에 갔을때

할라피뇨통살버거 세트와 싸이버거 세트 화이트갈릭버거 단품 마지막으로 치즈할라피뇨너겟 

이렇게 4종류를 주문해서 받아왔습니다만.....


오픈한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딱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진짜 사람이 엄청 터졌어요

알바생들이 무슨죄가 있겠냐만은....

그래도 맘스터치도 패스트푸드점인데 좀 많이 심각하게 오래걸렸어요

30분기다려서 겨우겨우 받아온....ㅠㅠㅠ


빠르게보단 바르게를 우선시 한다고 해서

원래 맘스터치 자체가 조금 오래걸리는 편이긴 합니다만

30분은 좀 너무하지 않았나 싶었고


그 30분동안 기다리면서 보니까

알바생분들이 다 완전 초보이신지 허둥허둥대고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지 못하는거 같았어요

주문이 밀린거도 있겠지만 그래서 더 오래걸린거 같았고


안에 빼꼼히 보니까 요리하시는분들도 처음하시는지 버거 하나 만드시는 속도가 느리신거 같기도하구요

사실 오픈형 주방은 아니라서 어떻게 어떤과정으로 만들어지는지 잘 보이진 않았지만

하나 만들어서 창구로 나오는데 속도가 느리신거 같았어요


혹시나 중곡역점을 조만간 방문 예정이시라면 시간을 여유있게 두고

미리 전화주문하고 가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합니다


여튼! 각설하고 주문해서 받아왔으니 먹어봅시다 ㅋㅋ


화이트갈릭버거 실종....같이 사진 안찍고 뭐했지;;;;;


여튼 각자 찍은것은 있으니....

왼쪽부터 1번 : 할라피뇨 통살 버거 // 2번 : 싸이버거 // 3번 : 화이트갈릭버거 입니다


역시 맘스터치하면 안에 치킨이 어마어마한게 들어간게 진짜 짱이죠...

근데 야채가 조금 부실한게 느껴집니다 ㅠㅠ

그나마 1번 할라피뇨 통살버거는 토마토도 있고 양상추도 있고 해서 야채가 많이 있어보이지만

2번 싸이버거는 토마토의 부재

3번 화이트갈릭버거는 양상추도 없고 토마토도 없고 ㅠㅠ 안쪽에 먹다보면 피클과 양파가 조금 있긴 합니다만

전반적으로 야채가 조금 부족해보이는건 사실인듯 합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따져보면 저정도의 치킨이 들어간 치킨버거라니

역시 맘스터치하면 가성비 아니겠습니까? 👍



그리고 이건 치즈할라피뇨 너겟입니다


보통의 치킨 너겟에 위에 치즈소스를 뿌리고 할라피뇨 다진거도 뿌린거에요

그래서인지 매콤느끼하면서 와.... 존맛대잔치.....


그냥 지나가다가 심심하면 이거만 사먹어도 될꺼같아요

8조각들어있는데 3000원이면 이것또한 가성비갑!


약간의 단점을 찾아보자면 같이 주는 이쑤시개가 좀 많이 불안해보였어요 ㅠㅠ

사실 저는 이번에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기에 젓가락으로 먹었지만

야외에서 먹기에는.... 포장해주실때 이쑤시개가 아닌 포크를 주신다면 더더욱 좋아질듯!


<총평>


1. 패스트푸드 불모지인 중곡역근처에 맘스터치가 생겼고 + 오픈빨로 인해 사람이 어마어마하다

2. 그래서 주문하고 받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린다

3. 가격대비 맛이 있기에 시간이 오래걸려도 이번엔 용서가 되었다

4. 그래서 약간의 꿀팁이라면 전화로 미리 주문해놓자 그렇지 않다면 길바닥에서 30분을 버릴수도있다

5. 아 참 배달은 아직 안된다고 합니다

6. 맘스터치 중곡역점 점주님 이 글을 보신다면 알바생분들 교육좀.....

7. 그래도 역시나 맘스터치는 맛있다 짱이다! 중곡역 근처에 오픈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

8. 다음번엔 버거말고 치킨이나 텐더같은걸 한번 먹어봐야겠다

9. 아니면 사이드메뉴 대잔치를 한번쯤은 해봐도 괜찮을듯?

10. 조만간 또 갈듯한데 맘스터치 성애자분들 위에 제가 먹어본 메뉴제외 추천 받습니다 ㅋㅋ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