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도미노 피자에서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 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먹었던 신메뉴와 바로직전 신메뉴를 리뷰해보는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페퍼로니 피자 좋아하고 많이 먹었을때 도미노꺼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다이어트외 여러가지 일 겸사겸사 피자를 잘 안먹게되서

아주 가끔 이마트나 코스트코에서 사다먹지 않으면 잘 안먹게 되었는데


이번에 친척들중 제 또래 사람들이랑 모여서 뭐 먹을까 하다가

피자얘기가 나오고 kt 더블할인하면 30프로까지 할인된데서(일반인데도!!)

그래서 도미노에서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습니당 ㅋㅋ


이번엔 당당하게 신메뉴와 바로 직전 신메뉴 이렇게 두종류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첫번째로 신메뉴!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입니다



TV CF와는 역시 약간 차이가 있기 마련이죠?

그래도 이정도면 선방한듯 합니다 ㅋㅋ


저 위에 네모나게 조각조각 올라가있는데 안창살 스테이크

그리고 군데군데 약간 붉은게 무슨 치킨인듯 하구요

토마토도 방울토마토가 중간중간 통으로 올라가있습니다 ㅋㅋ


근데 약간 짜요...

그리고 스테이크가 피자위에 올라가다보니 구워져서 와서

약간 육포같은 느낌이...


맛도 약간 육포피자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두번째는! 꽃게 온더 피자입니다

이건 첫번째 피자나오기 전까지 신메뉴였죠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조각에 하나씩 공평하게 새우 하나 꽃게살 조금씩 올라가있고

감자와 베이컨, 다른 야채들도 풍성하게 올라가 있는거 같아요


사실 이렇게 두개만 보고서 비교하라면 저는 두번째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짠맛도 조금 덜했고 고소한맛이나 이런게 더 있었던거 같아요


사실 피자위에 해산물이 올라가면 제가 잘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위에 스테이크 피자보다 꽃게온더피자를 더 맛있게 느끼는게 이상할만큼....허허 이하생략...


두 피자의 가격은요?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 L - 34900 , M - 29500

꽃게 온더 피자 슈퍼시드도우 : L - 35900 , M - 30500


이번에 먹을때 꽃게온더피자도 슈퍼시드 도우로 먹었어요

그래서 약간 더 비쌌던거 같은 느낌..


오리지널 도우로 시킬때보다 각각 2천원가량 비싸요


사실 그리고 슈퍼시드 도우라는게 뭐 6가지 슈퍼시드가 들어간 피자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예전에 약간 갈색인? 곡물도우가 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이 슈퍼시드 도우가 출현하면서 곡물도우가 없어져서 어쩔수없이 이걸로 먹었습니다


그래서 전 굉장히 아주 많이 리얼 핵 진짜 아쉽습니다 ㅠㅠ

왜 곡물도우 없앴냐 이 도미노야.....


사실 약간 겹치는건 있죠...

슈퍼시드나 곡물이나....근데 색도 다르고 쫀득함이나 이런게 다를텐데...

여튼... 또 이렇게 해놓고 당분간 도미노 잘 안시켜먹겠죠 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