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코코이찌방야_스타시티


건대 스타시티몰 안에 있는 일본식 커리집 코코 이찌방야 입니다

프랜차이즈 인거 같구요(즉 여러지점이 있다는 뜻이죠)

그 중에 저는 건대 스타시티 안에 있는 곳을 갔다 왔습니다


스타시티 지하_이마트 있는 쪽 에 보면 이마트를 가로질러서 식당가가 있는곳이 있는데

이 코코이찌방야는 정말정말 안쪽에 있습니다 ㅋㅋㅋ

이거 먹어보려고 건대 스타시티를 갔는데 가다가 없는줄....


여튼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할께요


일단 기본정보들!


위치 : 건대역 스타시티 지하 식당가

(건대지하철역에서 연결통로로 바로 가고 싶으시다면 7호선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가격대 : 만원~만오천원 / 1인당

맛 : 8/10 , ★★★



<약간의 메뉴판_조금이나마 참고가 되라는 의미에서...>


그리고 이 코코 이찌방야의 주문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1. 먼저 기본 카레를 선택한다

2. 내 입맛대로의 토핑을 선택한다(소시지,새우,돈까스...etc)

3. 밥 양을 선택한다

 - 기본세팅이 300g입니다 

 - 원체 양을 적게 드신다면 200g 추천 : -500원

 - 양을 많이 드신다면 400g추천 : +1000원

 - 500g이상도 있지만 주문할때 직원분께 따로 말하시면 되요

4. 매운맛 강도를 선택한다

 - 3신 : 신라면정도...

 - 5신 : 청양고추 정도


* 카레소스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 근데 원래 매운맛은 아닌거 같아요



이번에 갔을때 먹었던 메뉴입니다


왼쪽 : 일품돈까스 카레 , 4신 , 밥 200g조절 , 하프소시지토핑 추가 -> 12000원

오른쪽 : 카라아게 비프카레우동 정식 , 하프소시지 토핑 추가 -> 11900원


우동 정식은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수 없습니다

제가 왼쪽을 먹었고 같이 갔던 친구가 오른쪽을 먹어봤는데

제껄 먹다가 친구껄 뺏어먹으니 흠.. 매운맛이 덜해서 그런가 약간 아쉽긴 했어요


제가 왼쪽을 먹으면서 먹다보니 카레소스가 약간 부족해서 리필을 했었거든요

원래는 4신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리필은 매운맛강도를 딱히 조절 못하는거 같고

먹어보니 진짜 덜 매운맛이었어요

제 생각에는 그냥 순한맛 카레였던듯 합니다


일품 돈카츠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뭐 정통 돈카츠처럼 개인적으로 익혀먹는거같은 일식집 맛을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일반 돈까스 보다는 조금더 고급진맛 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하프소시지는 소시지를 기름에 약간 튀긴듯한 맛이었어요

안에 소시지는 그냥 소시지 맛이고 겉이 약간 질긴?

근데 제 취향이라 ㅋㅋㅋㅋㅋㅋ 취향저격당했습니다


우동은 정식이라 그런지 밥이 사진처럼 한공기가 기본으로 나왔어요

근데 같이간 친구가 여자이기도 했고 우동도 양이 적은건 아니라서 밥까지 다 먹기엔 좀 버거워하더라구요

어차피 양은 개인차다보니...


그럼 코코이찌방야의 리뷰후기는 여기까지!!

다음에 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