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치즈 중곡점]


위치 : 아차산 먹자골목 뒤편 or 중곡시장 뒤편

접근성이 뛰어나진 않은듯

근처 주택가 한가운데 있어서 그 주택가 사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지만

어디 지나다가가 라던지 잠깐 들려볼까 하는 위치는 아님

지도 첨부는 할께요


매장 전경 사진에 나온 남자분은 모노치즈 중곡점 사장님 ㅋㅋㅋㅋ

도촬한거 같아서 미안해요...




하지만 체인점인거 같으니 리뷰를 써보겠음!


매장의 크기가 큰편은 아니나 그렇다고 작은편도 아니다

한 15명정도는 앉을만한 테이블이 있고

테이크 아웃을 하기 위해 기다리는 손님을 위한 자리도 따로 있다


이번에 갔을때도 한 5-6명정도 앉아서 커피와 샌드위치를 먹고있던...


많은 크림치즈 들 중에 선택해서 베이글과 함께 먹는게 가장 기본으로 파는 곳

크림치즈만 따로 팔기도 하고 이 외에 다른 샌드위치 들도 판다


일단 메뉴먼저 투척하겠음


메뉴에서 보면 알 수 있듯 크림치즈홀이 가장 기본메뉴이긴 하나 이 외에 다른 샌드위치류들도 많이 팔고


카페와 같이 운영하다보니 커피들과 다른 음료들도 같이 판다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연어크림치즈홀!!!!



진짜 훈제연어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는곳이 드물어서 위치와 접근성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ㅠㅠㅠㅠ

자주 가는 곳임


가끔은 내가 그냥 베이글 훈제연어 따로 사와서 집에서 만들어먹기도 하지만

내가 원하는 훈제연어를 팍팍 넣어도 여기 맛이 안날때가 있단 말이지...


테이크아웃을 해오면 완성된 샌드위치를 반 잘라서 포장지에 한번 더 넣어주신다


단면과 먹어본 것으로의 레시피를 추측해보자면

베이글 + 크림치즈 + 양상추 + 훈제연어 + 양파(?) + 의문의 소스 + 베이글

이렇게 인듯 함


내가 만들어먹을때는 소스도 양파도 이런게 없어서 그랬나봄 ㅠㅠㅠㅠ

역시 사먹어야 하는건가 근데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라서

내가 사는 곳에서는 접근성도 좀 떨어지고....


여튼 여기가 아차산역 근처에만 있더라도... 큰길에만 있더라도 진짜 배로는 장사 잘 될꺼 같은 느낌이다


아 이번에 사먹을땐 아이스티(복숭아)도 같이 사먹었는데

달달달달

사진을 못찍어놓아서 아쉽군...


이상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