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리가 들어간 라면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라면은 아니지만 요즘 화제인!

농심의 카레라이스 쌀면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집앞의 마트에서 구매했구요

3개들이 5천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높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쌀면이라길래 튀긴면인 라면보단 칼로리가 좀 낮을줄 알았는데...


나트륨 함량도 1일기준치의 70%정도나 되고 칼로리도 465kcal 이네요


일단 뜯어봅시다


뜯으면 이렇게 하얀 플라스틱 상자에 쌀면과 스프들이 들어있습니다

나트륨의 주범은 스프가 3개나 되어서 그런가봐요


카레 건더기는 일반 라면보단 약간 큰거 같아요

완두콩이랑 감자 당근 이런게 눈에 보일정도로 요리가 됩니다


맛있는 카레분말 1,2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요리하면서 넣으면 그냥...똑같아보이는데

기호에 맞게 조절하라는 의미인가요...?

일단 처음먹어보니 둘다 넣습니다



끓이면서 약간 맛을 보니 제 입맛엔 매운맛이 하나도 없어서 집에있던 레드페퍼를 뿌려줬습니다


저기 완두콩 보이시나요?

쌀면이라 그런지 면이 라면보단 쫄깃하네요

제가 이맛에 쌀국수를...ㅋㅋ


양은... 저에겐 딱 맞고 좋았습니다만

남자분들께는 약간 아쉬울수 있을꺼 같아요


양이 모자르신 분은..?

끓일때 150ml정도 물을 남기고 하라고 해서 그런지 국물이 약간은 있어요

밥을 더 넣어서 비벼드시면 좋을듯합니다


<맛평가>

1. 일단 매운맛이 별로 안들어서 맛이 약간 아쉬웠다

2. 그래도 카레맛은 진하게 나는 편이라 자취생분들이나 1인가구에서 카레를 먹고싶을때 먹으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3. 3분카레같은 느낌이 약간 든다 밥대신 면으로 먹는거 같은..

4. 근데 3분카레보다는 건더기가 확실히 작다 라면처럼 먹는 방식이라 그런듯 하다


나름 괜찮았던거 같은데 가격이 좀 깡패네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