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이번에 맥도날드의 신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를 먹어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당


다이어트의 적인 맥도날드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사준다는데 거절하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두칠러까지 같이 먹어보고싶었는데 제가 갔던 매장에서

자두칠러는 판매를 안한다고 하네요 ㅠㅠㅠ

사실 그게 더 먹어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


일단 가격정보부터 알려드릴께요

단품 - 5400원

세트 - 6700원

런치세트 - 5900원(오전 10:30 ~ 오후 2시)


칼로리는!

단품 - 518kcal

세트 - 887~1054kcal


이제 제가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말씀 드릴께요


1. 제가 워낙 상하이 버거도 좋아하고 매운걸 좋아하기도 해서 엄청난 기대를 했지만!

기대에는 못미치는 맛이었습니다 ㅠㅠ


2. 베이컨 엄청! 무지무지! 짭니다

제가 갔던 매장만 그런건지... 사진에 보면 저기 살짝 나온 베이컨만 먹었더니

어후 진짜 어마어마하게 짜더라구요

예전에 시그니처 버거에서 베이컨 있던 메뉴도 그랬던거 같은데

영양정보에서 나트륨은 저 베이컨이 다 담당하고 있나봅니다..



3. 치킨패티

흠.. 워낙 맥도날드에서 치킨이 나쁘진 않아서

soso했어요 그냥 괜찮았다는거죠

일반 상하이 버거보다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는거 같았어요

뭐랄까 핫 크리스피 치킨보단 약간? 더 매콤한 맛이랄까요

치킨 튀김에도 약간 매운향이 있지만

닭고기 자체에도 매운맛이 들어가있나봐요


4. 어니언 소스

전 이 맥도날드 버거에서 가장 맘에든 부분이 어니언소스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맨 위에 약간 하얀색 소스가 보이실텐데요

그게 바로 어니언 소스에요!

어니언 향은 많이는 안나지만 그래도 마지막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좀더 많이 넣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너무 흐를려나요...


맛 평가와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공감되셨다면 아래 ❤️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