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건대에 나갈일이 있다가

롯데백화점 건물 안쪽(?) BRCD에서 저녁과 디저트를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BRCD의 입구를 들어가면

오른쪽은 식당체계를 갖춘 레스토랑이고

왼쪽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즉 한 장소에서 두가지를 모두 해결할수 있는 곳이죠

+a로 빵을 판매하기도 해서 집에서 먹을 디저트도 사갈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저녁으로

BRCD의 레스토랑쪽에서 피자를 먹었습니다


분위기를 보아하니 + 판매전략을 보아하니

가장 잘 나가는 피자는 멕시칸 미트 칠리 피자였던거 같습니다만

저는 그냥 오로지 제 취향을 위해 그리고 같이 갔던 사람과의 취향도 존중해야 하기에

먹었던 메뉴는


고르곤 졸라 피자 입니다


가격은 17500원 입니다

맛은 진짜 가격만큼 하는거 같아요


요즘에 저렴한 피자들도 많이 있지만 그건 정말 저렴한 맛이 나는 경우가 굉장히 많고

비싼 피자는 또 비싼만큼의 값어치를 하는걸 많이 느낍니다


약간의 아쉬운 점은 고르곤졸라 피자인 만큼 소스로 꿀을 같이 줍니다만

저는 워낙 피자에 타바스코나 레드페퍼를 뿌려먹는걸 좋아해서

약간은 아쉬웠습니다만 사실 이건 제가 정통을 부정하는거겠죠 ㅋㅋ

고르곤졸라는 꿀이죠?🙄


그리고 탄산음료도 같이 주문했었는데

한잔당 29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아쉬운 맛이 들었어요


일단 첫번째!

탄산음료인 만큼 탄산이 있어야 하는데....

정말정말 김이 빠진 느낌입니다


두번째!

콜라는 김이 빠진데다가 콜라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좀...많이 실망했습니다


고로 다른건 드셔도 탄산음료는 절레절레....

탄산이 많이 안들어간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야 괜찮겠지만요


그래서 총 가격으로 23300원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BRCD가 KT 멤버쉽 할인이 되네요?

카운터에서 결제할때 알게되었어요 ㅋㅋ

무려 15%나 할인을 해줘서 저희는 19800원 정도에 먹을수 있었습니다


피자를 먹고

나가려는 참에 사실 BRCD는 빙수가 또 한유명 하잖아요

그래서 빙수도 먹고가기로 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이에요)


저희가 먹었던것은 밀크빙수입니다

가격은 12000원입니다

또한 KT할인이 되어서 10200원주고 먹었습니다


빙수 안에 견과류가 들어가있는게 가장 메리트 인거 같아요

견과류쪽을 싫어하는 타입은 아니기에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BRCD의 밀크빙수의 특이한 점은

작은 그릇에 팥을 조금더 주신다는 점입니다


빙수 안에 기본적으로 팥이 들어가 있지만 혹시 개인적인 입맛에

팥이 많이 들어간게 좋아! 하는 분들을 위한

BRCD의 작은 배려라고나 할까요


다만 같이갔던 사람 포함 저 둘다 팥이 많이 들어간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저희는 진짜 손도 안댔습니다 ㅋㅋ


밀크빙수라는게 보통 그냥 얼음을 간 빙수에 우유나 연유를 뿌려주는 경우가 많지만

여기는 진짜 우유를 얼린것을 갈아주는거 같아요

그래서 좀 더 빨리 녹는게 약간은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지만


정말정말 진한 우유 빙수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만 이번 포스팅은 아래 BRCD의 위치를 첨부하는것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공감되셨다면 아래 ❤️ 눌러주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