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ㅠㅠ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B&W 마카롱!

스벅 덕후이고 ㅋㅋ 사실 숨겨진 오레오 덕후인 저는 바로 사먹어봤습니다


이게 오레오처럼 생겼고 오레오맛이 난다길래....



영양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제가 사먹은 마카롱입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을 찍고보니 스타벅스처럼 흰색이 잘 안보이는 바람에

반으로 나눠서 흰색 크림이 보이게 찍겠다는 의지로

칼로 반을 잘랐으니 망함.... 위에 쿠키같은건 다 깨지고...안에 크림같은거랑 다 섞여서 지저분...ㅠㅠ


그래서 사실 원래는 제가 찍은거로만 리뷰를 올리려 했으나

사진이 이따구로 찍히는 바람에 스타벅스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죠 ㅋㅋ


여튼 맛을 리뷰해보자면!


진짜 오레오맛이 나요!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쿠키맛와 크림맛이 적절하게 분배된 맛입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마카롱 특유의 쫄깃함(?)이 전 좋아서...ㅋㅋ


근데 진짜 가격이 좀 깡패인듯 해요

한개에 2700원이라니...


뭐 진짜 비싼 마카롱은 그런거겠지만 제가 마카롱을 그렇게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다른데서는 누가준거만 먹어봐서 가격을 정확하게 몰라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저거 한개에 2700원인건 비교를 안해봐도 좀 비싼거 같아요...


한 2-3입? 많아봤자 4입이면 끝날꺼같은데 말이죠


저는 이거 오늘 집에와서 스타벅스 VIA 이탈리안로스트랑 같이 먹었는데

커피가 원래 약간 쓴맛이 강하고 단맛이 별로 안느껴지는거라

이 마카롱이랑 먹으니까 진짜 완전 잘맞는거있죠


그냥 스타벅스에서 드시는거면 단맛이 들어간 커피보단 약간 쌉쌀한 커피와 같이 먹는게 좋을꺼 같아요

예를들면 오늘의커피나 아메리카노 정도...?


총 결론은 한번쯤 드셔보시고 싶다면 추천

달달함을 좋아한다 추천

비싼거 같은데 망설여진다 그럼 고민하는걸로


이만 저는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끄읏!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