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다섯손가락안으로 좋아하는 메뉴조합

이 두가지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ㅎㅎ


사실 왼쪽의 음료인 오트밀라떼는 한번 리뷰한적이 있을만큼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중 하나


처음에 리뷰할때는 스타벅스에서 오트밀라떼라는것이 처음 나왔고

그래서 커스텀도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은 상태로 먹었고 그대로 리뷰했지만


이제는 내 맘대로 바꿔서 먹는닷!


오트밀라떼 추천 커스텀 (지극히 개인적인 커스텀입니다)

1.원래 레시피가 클래식 시럽이지만 이것을 바닐라시럽으로 교체

2.그레인베리토핑을 많이로 변경


이렇게 하면 오트밀라떼가 더 달달해지고 더 고소해집니다

바닐라 시럽으로 바꿈으로서 오트밀에서 달달함이 올라가고

그레인베리토핑을 많이로 변경함으로써 더 고소해지고 더 든든해집니당


그리고 오른쪽의 샌드위치는 햄치즈 루꼴라 샌드위치입니다

기본적으로 시키면 따듯하게 데워서 나오는 샌드위치이고

안에 햄 , 모짜렐라 치즈 , 토마토 , 루꼴라허브가 들어있어 약간 짭쪼름한 맛이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위의 오트밀라떼와 먹으면 단짠단짠 ㅋㅋ


햄치즈 루꼴라 샌드위치는 맛도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다 좋은데

하지만! 먹는데 시간을 두고 좀 천천히 먹다보면

샌드위치의 빵이 딱딱해지고 약간 굳어지면서(?) 까끌까끌해집니다

이건 좀 빨리 먹어야 하는거 같아요

빵 자체가 포카치아같은 느낌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사진에서 샌드위치가 작아보이는 이유는

저 오트밀라떼가 벤티사이즈 머그라서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날 별12개쿠폰이 있어서 차액만지불하고 벤티사이즈로 먹었습니다

후훗😝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야밤에 이 포스팅을 쓰니 또 먹고싶네옄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