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걸로 한끼때우기 도전


사실 여기 있는것중 계란은 스벅에서 판매하지않는다

하지만 다들 집에 계란하나쯤은... 있으시잖아요....

아니면 말구요 ㅠㅠㅠㅠㅠㅠ


여튼 나머지는 스벅에서 판매하는 ㅋㅋㅋㅋ

Via 이탈리아 로스트

베이글&크림치즈

프리미엄 바나나


이렇게 3가지로 집에서 해먹은 요리


사실 전날 사와서 그 다음날 아침으로 먹은걸 야밤에 쓰는 ㅋㅋㅋㅋ


요리라고 할것도 없는 이 간단한 아메리칸식 아침


베이글은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구워서 고소한맛 극대화를 시키고

그 위에 크림치즈까지 발라서 먹으면 👍


베이글반개는 조카한테 헌납 ㅠㅠ


그리고 계란은 반숙으로

간은 소금간을 하지않고 후추로만 위에 약간 뿌린상태로 끝!


이렇게만 먹으면 약간 허전하기에 바나나로 든든함과 달달함을 추가!


아메리칸식 아침이라고 하면 커피가 빠질수 없겠죠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via 이탈리아 로스트로 원두커피를 만들어 화룡점정!


via 이탈리아 로스트는 다크로스트로서 바디감도 무거운편이고

맛도 약간 쌉쌀한 편 그래서 아침에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수 있으나

커피는 지극히 개인적인&주관적인 취향이기에

나만 좋으면 되지! ㅋㅋ


이렇게 먹으면 끼약!

탄수화물 폭발 아메리칸식 아침 완성 ㅋㅋ


배고픈데 이걸 사진을 찍겠다고 난리친 그러다 엄마한테 그냥 먹어! 라고 한소리 듣고도

사진을 찍은 나님에게 수고의 박수 👏👏👏👏👏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