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핫케익 믹스를 이용한 아메리칸식? 아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일단 재료는...


위의 두 사진은 핫케익을 만들기 위한 재료구요


아메리칸식 아침이기에 다른 음식들도 해먹었는데

그것을 위한 재료는 사진을 찍어둔게 없기에 ㅠㅠ 글로 대체합니다


<추가재료>

감자, 소세지, 버터, 올리브유, 케챱or머스타드소스 , 크림치즈


일단 핫케익부터 만들어보죠!


스텐보울에 계란을 풀고 우유를 붓고 가루를 넣고 shake it!


그럼 핫케익 반죽은 끝났구요



핫케익을 잘 만드는 방법?은

그냥 한국자 푹 떠서 가만히 가운데에다가 살살 부어주세요

그럼 자연스럽게 자동으로 원모양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익은걸 확인하는 방법은 안익은 윗부분에 기포가 약간 생기면서 기포가 퐁퐁? 터지면

뒤집개로 한번에 탁! 뒤집어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핫케익 말고도 만든 다른요리가 있다고 써놓았는데

그건 감자튀김과 구운소세지입니다



심지어 과정사진도 이거하나밖에...ㅋㅋㅋㅋ


일단 만든 과정을 설명하자면

감자를 껍질도 까지않고 대신 아주아주 잘 닦아야 겠죠?

그리고 물에 삶아줍니다


삶는 정도는 한 90%?정도만 삶아주세요

아주 약간 덜익어야해요


그리고 체에 받쳐서 물기를 완전히 빼주시고


튀김을 하기위해 후라이팬에 기름과 버터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물기를 완전히 뺀 감자를 넣고 튀겨주세요


바로 튀김옷이 없는 감자튀김이 완성!


소세지는 칼집을 약간 내어 후라이팬에 구워주시면 됩니다



모든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짠! 잘먹겠습니다


핫케익에 버터를 약간 올려서 버터를 발라먹으면 좋습니다

꿀이 있다면 약간 더 좋았겠지만! 이번엔 없어서 ㅠㅠㅠㅠ


여기에 저는 커피를 먹었구요

조카는 우유랑 같이 ㅋㅋㅋ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들러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