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도 푸딩이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사람들이 스타벅스는 커피는 유명한데 기타 다른 디저트는 많이 없는줄 아시는거 같더라구여

스타벅스도 생각보다 많은 디저트들이나 케이크를 판매한다는거?

디저트들중에는 푸딩이 유명한데요


항상 팔리는 제품은 밀크푸딩과 초콜렛푸딩이 있고

시즌한정으로 나오는 종류들도 있는데


이전에 가을시즌에는 그린티 푸딩이 나왔었고

엄청난 호평을 받았다고해요


하지만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Elvin은... 녹차 알러지가 있어서 ㅠㅠㅠ

그린티 들어간 메뉴란 메뉴는 아무것도 못먹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몸이 안좋아지면 진짜 과민반응 장난아니라서

고기집에서 고기 누린내 잡겠다고 녹차가루 쓰는것에도 알러지 반응이 올라오는....ㅠㅠ

그래서 저번 그린티 푸딩은 과감하게 패스를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카라멜푸딩이라는것이 크리스마스시즌(겨울시즌)제품으로 새로 나왔더라구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3500원입니다


항상 팔리는 밀크와 초콜릿푸딩은 3300원이에요

시즌한정제품이라고 가격도 더 높네여...


그리고 칼로리도...ㅋㅋㅋㅋ 밀크와 초콜릿에 비해 높습니다


여튼 서론은 이만 줄이고 먹어볼까요?


패키지는 종이포장으로 한번 둘러싸여있는 느낌이구요

그 안에 플라스틱 통안에 푸딩이 들어있습니다


종이 포장을 뜯으면요!

이렇게 플라스틱 통이 나오고 뚜껑을 열면 STARBUCKS라는 로고가 반겨주네요


먹기위해서는 위에 비닐포장을 한번더 열고! 드디어 먹습니다!!!!!!!!

왜 뒤에 포장지 사진을 거꾸로놓고 찍었는지....ㅠㅠㅠㅠ


여튼 색은 완전 카라멜색 장난아니에요

사진이 좀 더 밝게 나온듯 합니다


실제 색상은 좀더 진한 갈색의 느낌이고 비닐포장을 뜯자마다 달달한 냄새가 올라와요


탱글탱글함도 약간 있고 그렇다고 숟가락이 튕겨질정도는 아니구여

적당한 느낌이에요


맛은 완전 달아요........달아........카라멜........


계속 팔고있는 코어제품들보다 달아요

칼로리가 이를 증명하고있습니다


카라멜이 들어간 만큼 진짜 다네요...ㅋㅋ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취향저격당하실듯 ㅋㅋ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등등 약간 쌉쌀한 커피들과 함께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오히려 달달한 커피들과 먹으면 푸딩도 달고 커피도 달고 해서 니맛내맛도 아닐듯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이거사와서(직원할인 ㅎㅎ) 집에서 모카포트로 아메리카노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휴무일때 먹었는데 스타벅스에 있는 느낌..ㅋㅋ

그리고 커피와 달달한게 들어가니 행복함...황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제품이라고 하니

푸딩 좋아하시는 분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시즌 놓치지말고 사드세여 ㅋㅋ 두번사드세여!!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 Recent posts